좋은느낌 PORTFOLIO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솜솜' 아이디어 공모전

2018.05 ~ 2018.08
유한킴벌리 PC 웹페이지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랜드 '솜솜' 캐릭터인 ‘소미’스토리와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전으로써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솜솜’이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선보인 새로운 제품인 만큼, 제품 캐릭터인 ‘소미’의 이야기와 그림을 대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는 의도로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사이트의 느낌도 '소미' 캐릭터와 젊은 여성을 메인 비주얼로 사용하고 공모전이라는 컨셉을 한번에 느낄수 있도록 연필이라는 오브제를 사용하여 컨셉을 쉽게 전달 하려 했다. 공모 주제는‘스토리 부문’과 ‘디자인 부문’ 이며, 콘텐츠 디자인도 공모전 느낌에 맞추어 유한킴벌리의 블루 컬러와 좋은느낌 핑크톤의 컬러를 최대한 살려 아이콘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개발했다.

유한킴벌리 PC 메인페이지
유한킴벌리 PC 서브페이지 및 이벤트페이지

MOBILE

유한킴벌리 Mobile 페이지
top